본문 바로가기

살림 꿀팁

롯데마트 온라인 배송으로 장보기 했어요 . 할인 받아가세요~ 추천템은 노르웨이 고등어 필렛

728x90

안녕하세요 꿀벌 맘입니다. 

 오늘은 저의 장보기 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롯데마트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일단 가깝고 저렴하다는게 가장 중요한 점이에요. 

저는 사실 운전을 못하는 뚜벅이기 때문에 최대한 가까운 거리를 이용한답니다.

 

롯데마트 사이트 이동하기 

https://www.lotteon.com/p/display/main/lottemart?mall_no=4

 

롯데마트

나에게 딱 맞는 상품을, 나에게 딱 맞는 가격으로! 쇼핑의 모든 것 LOTTE ON!

www.lotteon.com

 


 

롯데마트에서 가장 좋아하는 노르웨이 고등어 필렛을 구매하러 가려고 준비하던 중

인터넷 마트로 한번 들어가 보았어요.

 

 

세일을 하지 뭡니까!! 두둔.. 

이건 정말 맛있어요. 요 제품은 갈 때마다 사 오는 아이템이랍니다.

딱 적당히 짭조름하고 ~ 아주아주 맛있답니다. 

 

세일을 잘 안 하는 고등어인데 세일하길래...

그냥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원하는 물품을  마구마구 담았답니다.

,


 

9월 3일 기준 혜택 (쿠폰 확인 하기)

장바구니 담기 전 이것저것 혜택을 확인하였어요. 

 

마이 롯데에 들어가시면 내가 받은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클릭해주세요.

 

들어가셔서 쿠폰을 확인해주시면  혜택에 맞는 쿠폰이 여러 가지 있어요! 꼭 확인해주셔야 

혜택 받기 좋아요. ~ 

 

저는 오늘 사용한 쿠폰을 보여드리려고 했지만 롯데마트에서 ace 등급이고요. 

가장 낮은 등급인데요 50000원 이상 구매 시 10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있네요.

 

오늘 요 쿠폰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저는 이미 사용한 후에 캡처해서 ㅠㅠ 그림에는 안 보인답니다.)

 

 

 


장바구니 공개 ( 영수증 내역 공개 ) 

 

오늘 구매한 내역은 간식과 음식 그리고 우리 동네 작은 마트에서 팔지 않는 

필요한 물건을 담았답니다. 

 

아무래도 동네 마트보단 과일이 맛있고 그렇네요~ 

 

 

 

 

 

장바구니에 이것저것 넣다 보니 이렇게 많이 구매했네요.. 

고등어만 산다고 들어간 게 과일과 콩나물 두부 심지어 아빠의 속옷도 구매하였답니다. 

야채나 이런 제품은 동네 마트에서 구매하는 게 신선하고 좋은데 

그 외의 용품은 마트에서 구매하는 게 저렴하네요~ 

 

뚜벅이도 이렇게 간단히 쇼핑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은데요~ 

 

오늘의 총할인은 기본 할인 5500 원에 

50000원 이상 구매 시 만원 할인 쿠폰을 받아서 사용하니 

45,220 원 이랍니다. 

 

 


 

* 꼭 확인하시면 좋은 쿠폰 할인 팁! 

 

1.40000원 이상 무료 배송 ( 쿠폰 함에 들어가니 한 달에 한번 무료 배송 쿠폰을 지급)

2. 쿠폰함에 들어가서 50000원 이상 10000원 할인 쿠폰 받아 저렴하게 구매하기 

 


안녕하세요 오늘 꿀벌 맘이 올른 꿀 육아 내용 잘 보셨나요. 

 

저도 일하는 워킹맘에서 잠시 멈춰서 아이를 돌보고 있다 보니 

 

살림이라곤 꽝이네요~ 할인 꿀팁 올려 두었으니 같이 저렴하게 구매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