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 놀이

[레고색칠공부 ] 레고 귀여운 레고 프렌즈 색칠하러 가보실께요

728x90

 

 

 

안녕하세요 꿀벌맘이에요 

 

레고 귀여윤 레고 프렌즈 색칠입니다. 

 

재미있는 활동지 같이 재미있게 해요~ ^^ 

 

늘 성장 하는 아이의 엄마가 될 수 있도록 꿀벌맘은 오늘도 열심히 자료를 올려보겠습니다. 

 

 

 


레고란 무엇인가요?

요즘 장난감, 그리고 장난감 회사들이 참 많다. 여러 개의 브랜드를 앞세운 거대 장난감 회사부터 작은 신생 회사까지, 다양한 장난감들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공급되고 있다. 그중 유난히 독보적인 브랜드의 회사가 있는데, 바로 레고(LEGO)다. 회사명과 브랜드 명이 일치하는 레고 사는 브릭(bricks) 장난감의 외길을 70년 동안 걸어왔다. 레고 사의 제품은 1년에 2억 박스 이상이 팔리고 있으며 장난감 뿐만 아니라 테마파크, 비디오 게임, 영화 제작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오늘날의 레고 사를 있게 만든 초기의 역사에 대해 들여다보자.

[네이버 지식백과] 레고 - 작은 벽돌로 이루어진 세상 (장난감대백과, 손원경)

 

 

출처 :핀터레스트 

 

 


 

 레고 프렌즈 레고 닌자고 레고 테크닉 레고 어벤져스 중국 레고 마인크래프트 레고 레고 마인크래프트 레고 블럭 레고 시티 레고 스타워즈 레고 히든사이드 레고 할인 레고 듀플로 레고 호환 레고 쥬라기월드 레고 자동차 레고 기차 레고랜드 레고 해리포터 레고 오버워치 레고 크리에이터 레고 신제품 레고 마블 미니 레고 레고 로봇 레고 성 레고 매장 레고 종류 레고 사람 레고 영화

 

레고 프렌즈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레고 프렌즈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모양 맞추기 게임 4살에서 7살까지 어린이 친구들이 좋아 할만한 내용으로 올려두었습니다. 

참고하셔서 다운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재미있는 꿀육아에 관한 모든것 꿀벌맘이 되어 앞으로도 많은 자료 올리겠습니다. 

 

 

               간단한 활동지 수학 활동지어디 없나 생각하지말고 몇가지 다운 받으셔서 아이들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