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 놀이

[색칠공부 무료 도안 ] 겨울왕국2 색칠공부 /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색칠공부프린트 다운 엘사 색칠공부

728x90

안녕하세요 꿀벌맘 입니다. 

 

오늘은 프린트 가능한 겨울왕국 과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가져왔어요. 

 

오늘도 장마의 영향으로 하루종일 비가 주룩주룩 내리네요.

 

영화관에서 겨울왕국2를 봤더니 엘사가 정말 아름답네요. 

 

꿀벌이 친구들도 보니 브롤스타즈 게임 좋아하는 아이들도 많이있네요~ 

 

하나씩 프린트 해서 준다면 완벽한 ! 놀이 완성 

 


겨울왕국 색칠공부 

 

출처:핀터레스트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출처 핀터레스트 

 


 

 오늘의 색칠공부는 frozen 색칠공부 와 BrawlStars 색칠공부 입니다. 

 

아렌델 왕국의 엘사와 브롤스타즈 레온과 함께 색칠하고 싶다면 마구마구 다운을 눌러주세요. 

 

집콕놀이 실내놀이로는 역시 색칠공부만한게 없네요. 

 

오늘 꿀벌이도 브롤스타즈 다운받아서 해주려구요. 

 

다운꾹꾹 -> 구독 해주시면 답방 바로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