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 놀이

[포켓몬스터 짱구 색칠공부] 집콕놀이 색칠공부 도안 무료 프린트 엄마표프린트 포켓몬 색칠공부 짱구 색칠공부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아침에는 날씨가 서늘하네요 

오늘도 집에서 육아 하시는분들 많이 계시죠 ?

어제 올려보니 반응이 정말 좋네요 ^^ 

아이들과 집에서 할만한 놀이 정말 추천드려요. 

 

오늘도 꿀육아 되시라고 육아꿀팁 

집콕놀이 추천 !! 귀여운 색칠공부들로 데려왔어요. 

 

 


 

짱구 색칠놀이 

 

5살이지만 여자에게 관심이 많고 어른의 사상을 초월하는 행동을 서슴치 않는 꼬마소년 짱구의 좌충우돌 이야기

 

  • 짱구  색칠공부 짱아 색칠공부 봉미선 색칠공부 유리 색칠공부 모두모두 모였다. 

 

 

짱구 색칠공부 정말 귀엽네요 ~ 

흰둥이 색칠공부 정말 귀여워랏 

출처 :핀터레스트 


포켓몬 색칠놀이 (포켓몬스터)

 

포켓몬 배틀에서 최강을 꿈꾸는 이들의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이라고 합니다. 

 

출처 핀터레스트 

 

피카츄 소개 

 

작고 앙증맞은 노란 몸에 빨간 두 뺨, 햄스터도 그렇다고 토끼도 아닌 그저 귀여운 생명체인 피카츄는 무려 ‘몬스터’다. 파트너의 명령에 따라 백만볼트를 뿜어내기도 한다. 이렇게나 막강한데 심지어 귀엽고 사랑스럽기까지 해서 미키마우스만큼이나 친숙한 전 세계 아이들의 친구가 됐다. 게임 속 캐릭터 중 하나에 불과했던 피카츄가 만화로 애니메이션으로 또 캐릭터 상품으로 이렇게까지 인기를 끈 데엔 ‘미디어믹스’라는 치밀한 작전이 숨어있다.

 

 


오늘도 꿀육아 꿀벌맘이었습니다. 

포켓몬스터 어렸을때 정말 좋아했는데요 ^^ 지금도 인기가 많다는게 정말 신기해요. 

스티커 모으고 그랬던게 생각나네요. 

짱구 색칠공부와 포켓몬스터 색칠공부 프린트 잘 받으세요 .

귀여운 색칠공부는 코로나 집콜놀이로 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