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꿀팁

[심리테스트 폰폰 포레스트] 폰폰 내님을 찾아서 mbti 무료 테스트 isfp infp 성격유형 검사

728x90

 

안녕하세요 꿀벌 맘이에요 

 

오늘은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가지고 왔어요. 

 

아이와도 같이 해볼 수 있으니 재미로 한번 해보세요 . 

 

나는 어떤 사람인가 체크도 해보구용~ 

 


1. 폰폰 이상형 테스트 사이트는 여기에 들어가시면 돼요~ 

   심리테스트는 무료이니 걱정 안하셔도 된답니다. 

 

 

 

2 hakju.github.io/fonfon/

 

FonFon

 

2hakju.github.io

 

 

1. 이상형 만들기를 클릭해주세요.

 

2. 이상형의 성별을 골라주세요. ~ 

 

3. 세련되고 어른스럽게 편안하고 캐주얼하게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골라주세요. 

 

4. 어떤 취미생활이 좋은지 골라주세요~ 데이트 계획 고르기 

 (아무것도 아닌데 은근히 신경 써서 고르게 되네요~ )

 

쭉쭉 여러 개의 응답을 하고 나니 

 

저는 요렇게 나왔어요

당신의 이상형은 비보잉하는 코뿔소입니다. 

 

당신의 이상형은 진지하고 차분한 남자 구용. 

 

반전으로 열정 넘치게 춤을 추기도 하죠. 땀 흘리며 춤에 열중하는 그의 반전 매력에 당신은 빠져버렸습니다.

 

현재 100명 중 7명이 당신과 같은 이상형을 두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어머 저는 반전 매력의 남자를 좋아하나 봐요 꿀벌이 아빠는 차분하면서도 웃겨요

 

이런 느낌인 것 같기도 하고 ~~ 재미로 하니깐 좋네요. 


2. 나 만들기 폰폰

 

2 hakju.github.io/fonfon/

 

요 사이트 누르시면 바로 심리테스트 가능합니다. 

 

 

1. 이번 페이지에서는 나 만들기를 클릭해주세요. 

 

2. 성별을 골라주세요~ 

 

여러 가지 문답에 자신이 원하는 답을 클릭클릭해주세요. 

어떤 게 나에게 더 가까운가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네요~ ^^

 

저는 친구랑 함께 하는 것도 좋고 사실 혼자 가는 것도 좋아요~~ 

도서관 간지가 꽤 오래된 것 같네요!! ㅎㅎ

코로나가 끝나 도서관 가서 마음껏 책 읽고 싶어요 

 

저는 코코아 안에서 목욕하는 마시멜로입니다. 

당신은 조용조용하게 노력하는 스타일이네요. 코코아 속에서 목욕하며 책을 찍고 있을 것만 같아요. 어쩌면 주변 사람들에게  책을 추천해줄지도 모르겠군요. 당신을 보면 왠지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들지만 사실 혼자서도 아주 잘 지내고 있군요. 

 

 

저를 정말 잘 나타내는 것 같아요 

저는 정말 혼자서 노는 걸 즐기는 스타일 이랍니다. 

블로그에도 글 써주시면 답방 바로바로 가는 스타일이니 언제든 

답글 남겨주세요

 

 


3. 포레스트 나만의 꽃 심기 심리테스트 

 

하러 가기 https://forest-mt.seekrtech.com/

 

Your Personal Flower - Find Your Forest Study Buddy

Test Your Focus Type x Find Your Personal Flower

forest-mt.seekrtech.com

 

씨앗을 심어보는 거예요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오면서 시작됩니다. 

내가 원하는 내용을 클릭하여 주세요. 

 

어떤 종류의 음악을 선택하시겠어요?

하나씩 물음에 답하면서 풀어나갑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에 맞춰 풀어나가면 쉽게 답이 나온답니다. 

 

두근두근 어떻게 나오셨나요~ 

 

저는 요게 나왔네요 선인장 친구 어디 없나요~~ 저랑 친구 해요!! 

 

곰발바닥 거부할 수 없는 독창성 , 섬세함 , 그리고 우아함 

 

타인의 감정에 매우 민감한 당신은 강한 의지와 신념을 지니고 있습니다. 

 

당신의 즐기고 관심 있는 것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죠.

 

전 포레스트 집중 유형이 곰발바닥이 나왔네요 ~~ 

 

저랑 똑같은 것 같아요 ~~ 타인을 매우 신경 쓰는 타입이랍니다. 

 

특히 감정이요 ~~  오늘은 여러 가지 심리테스트를 해보니 정말 재미있네요. 

 


오늘은 육아 꿀팁 엄마만의 재밌는 시간이 되시라고 

 

심리테스트 준비해보았어요 ~ ㅎㅎ 재미있으신지 

 

해보시고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팡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