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꿀팁

[ 키즈카페 추천 ] 송파 롯데월드 타워 펀토리하우스 가볼까욧~ 할인팁

728x90

안녕하세요 꿀벌맘이에요.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전 저희는 롯데월드 타워에 있는 펀토리 하우스에 다녀왔답니다.

요즘 롯데월드 타워가보니 째깍섬이랑 챔피언 키즈카페가 생겼네요.

다음번에는 여기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꿀벌이는 키즈카페 가는것을 엄청 좋아한답니다.

어렸을때부터 거의 매일간것 같아요.!! 

펀토리 하우스는 처음 갔는데욧 ! 오늘의 리뷰 시작 합니다. 

 


이용시간 매일 10:30~21:00 연중무휴

위치 안내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4층

전화 02-3213-4477

 

 

금액은 위사진을 참조하셔서 다녀오시면 되욧~ 

마감시간 한시간 30분 전에는 한시간권도 구매 가능 하네용 

마감시간이 9시이니 참조해주세요!

 

유아 할인과 우대할인을 꼭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것같아요. 

12개월 미만의 아이는 무료 

24개월 아이는 50% 할인된다고 하네욧!

 

우대할인은 장애인 ,국가유공자 , 65세이상 해당하시는분은 

50% 할인이에욧~ 


지난번 코엑스에서 열린 유교전에 다녀왔어요. 

유교전에 갔더니 펀토리 하우스 코너에서 평일 30분 무료티켓을 주셨답니다. 

기분 좋게 받아서 언제 쓸지 모르는 이 쿠폰을 집에 모셔두고 있었지요. 

 

꿀벌이가 오늘도 키즈카페 가자고 조르길래 

그러면 잠실가자~ 하고 같이 택시를 타고 고고 !! 

 

4층에 올라가서  펀토리 하우스를 찾은다음

신발을 벗고 직원에 안내를받아 들어갔어요. 

 

직원분도 친절하시네요. 

 

*신발장 키를 뽑은다음 직원분 한테 건내 주시면 입장이 가능 합니다. 

 


 

들어오면 오른편에는 보호자가 쉬는곳과 

왼편으로는 아이들이 노는곳이 있는데요. 

생각보다 많이 넓어요~~ 

 

들어가자마자 와~~~ 하면서 소리치며 들어가는 꿀벌이네요.

 

열심히 펌프질 하면서 하늘까지 올라가기 고고씽 !

가장 열심히한 게임이에요~ 영차영차 하늘로 올라가자 ~ 

들어가자 마자 보니 정말 여러가지 게임이 많이있네요. 

몸으로 직접 하는 게임이라 아이들이 정말 좋아 할꺼 같아요. 

참고로 초등학생도 많이 왔답니다. 

초등학생은 더 할께 많아보여요~~ 저학년이 오면 좋을것같아요. 

볼풀장도 보이구요 ~ 

볼풀장에서는 아기들이 놀아도 괜찮을것같아요. 

 

하나하나 게임기로 구성되어있어요. 

닌텐도 위에 실사판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반응형 게임이다보니 점프를 하면 성장판 자극에도 좋고 

아이들이 즐기면서 할 수 있다보니 운동을 싫어하는 아이들 한테도 좋은 느낌이네요. 

중간중간 물먹는 곳도 있고 손씻는 곳도 있어서 참 편하더라구요. 

 

저희꿀벌이는 30분만 놀아야 해서 ~~후다닥 놀았답니다.

 

로켓티어 이게임은 정말 좋아하네요 . 계속 한것같아요

 

점프점프 하면서 위로 올라가는 게임 성장판 자극 하고 정말 좋을것같아요. 

 

기본적으로 점프 하거나 누르거나 달리거나 이런게임들이 많이있네요. 

 

 

달리기게임 화면에서 발판을 움직여서 달리는것이랍니다. 

영차영차 호이짜호이짜 !! 달려달려 

열심히 달리는 꿀벌이의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결승선까지 들어가기 넘 힘드네요. 

몇번을 빠르게 했지만 못 들어가서 아쉬웠답니다. 

 

말 위를 점프 하면서 달리는 게임 ~ 

동키런 이라고 하네요 동키를 타고 점프를 하면 동키가 출발해요

좌우로 움직일 수도 있구요. 생각보다 ㅎㅎ 어려운 게임이네요 . 

꿀벌이는 조금더 연습을 시켜야겠어요. 

 

 

열심히 하다보니 벌써 20분이 지나 아쉬움을 뒤로 한채 

 

좋아하는것 하나만 다시 하자고 하니 ~~

 

로켓티어를 역시나 선택했네요 . 

 

달리기를 후다다닥 하면 올라가는 로케트 

 

생각보다 많이 몸을 움직이니 들어가기전에 준비운동이라도 하면 좋을것 같아요.

꿀벌이는 너무 아쉽다고 하면서 다음에 꼭 오고 싶다고 했습니다. 

생각보다 30분안에 재밌는걸 정말 많이 즐긴것같아요. 

2시간 놀이 이용권을 끊는다면 ! 정말 재미있고 알차게 보낼 수 있을것같아요. 

 

 

생각보다 저도 재미있어서 놀랐어요. 송파에있는 키즈카페란 키즈카페는 다가봤는데 .. 

여기는 정말 강력 추천하고 갑니다. 꿀벌이가 크다보니 역할놀이보다는 

요런 놀이형 키즈카페가 잘맞나보네요. 

 

 

정말 재미있는 하루였습니다. 다음에 또 놀러가용

 


안녕하세요 꿀벌맘 꿀육아 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다녀온 키즈카페 펀토리하우스 잠실점 다녀온 이야기를 풀어보았는데요. 

 

어떤가요~ 정말 귀엽고 아기자기 하고 재미있어서 어른인 저도 같이 놀다 왔답니다. 

 

재미있는 하루 되시고 오늘도 육아 파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