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 놀이

[디즈니 오로라 공주 색칠공부 ] 잠자는 숲속의 공주와 디즈니공주 색칠하러 가볼께요~

728x90

안녕하세요 꿀육아 꿀벌맘입니다. 

오늘은 디즈니 오로라 공주 색칠공부를 하려고 합니다. 

저희집 프린터기가 망가졌네요 ㅠㅠ 무슨일일까요. 오늘 엡손 프린터기 에이에스 센터를 가보려고 합니다. 

다른문제는 없어보이는데 ㅠㅠ 무한잉크라 괜히 잘못될까봐 걱정이 되네요. 

 

 

 

꿀벌이는 오로라 공주와 뮬란을 정말 좋아해요. 

몇일전 찾아본 도안을 올려보겠습니다. 


오로라 공주는  디즈니의 세 번째 프린세스 라고 하네요~ 

1959년 애니메이션 영화 《잠자는 숲속의 미녀》에서 첫 등장했고,

본명보다는 첫 등장 작품의 제목인 잠자는 숲 속의 미녀(Sleeping Beauty)로 널리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잠자는 숲속의 공주라고 잘 알려져있죠. 

마녀가 자신을 초대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물레에 찔리면 영원히 잠에든다는 저주를 퍼부었어요~

물레에 찔려서 오로라는 잠에 들게 되었고 , 오로라를 구하러온 왕자와 결혼을 하는 이야기랍니다.

 

꿀벌양과 많이 읽어서 다외웠네요~~ ^^ 

 


 

오로라 공주 색칠하기 

 

 

꿀벌이는 오로라 공주와 뮬란을 정말 좋아해요. 

몇일전 찾아본 도안을 올려보겠습니다. 

 

 

 

출처 핀터레스트 


오늘의 꿀육아 잘 보셨는지요~ 

육아 꿀팁 꿀육아 인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