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 놀이

[우리나라 활동지 /세계 여러나라 국기 색칠공부] 나라 국기 색칠하러 가보실까요

728x90

안녕하세요 꿀벌 맘 꿀 육아입니다. 

오늘도 아이들이 할 수 있는 놀이 중 우리나라 활동지와 국기 다운 

세계 여러나라 국기를 색칠공부를 해볼 수 있는 자료를 준비했어요~

아래의 사진을 올려두었으니 참고하시어서 재미있는 꿀 육아되시길 바랍니다. 

 

여러 나라 국기 / 대한민국 태극기 색칠하러 고고!! 

출처핀터레스트 대한민국 태극기

 


1. 대한민국 국기 / 우리나라 활동지 색칠공부 

 

 

우리의 민족의 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네요.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추석도 가족을 못 만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돌아오는 추석에 대한 설명도 해주고 색칠공부도 하며 집에서 꿀 육아되시길 바랍니다.

 

추석을 한가위라고도 해요. 추석은 한자말이고, 한가위는 순 우리말이랍니다. 

 

추석에는 송편을 먹는 거 아이고 송편이 먹고 싶네요~ 

 

 

출처는 핀터레스트 

 

한복을 입은 모습을 보니 정말로 이쁘네요~ 

명절 때마다 한복 입는 게 어렸을 때 너무 행복했었던 기억이 있어요

핑크색 곱디고운 한복 저희 꿀벌이도 올해 입어봐야겠어요. 

작년에는 어린이집에 추석 행사로 한복 입혀서 보내고 그랬는데 

올해는 정말 어떻게 보내는지 잘 모르겠네요.

 

집에서 활동지를 가지고 요리조리 색칠하며 풀며 명절을 보내시는 게 어떠실지요~ 

마구마구 다운로드하여주세요.  

 

 


2. 세계 여러 나라 국기 / 옷 / 민족 활동지 및 색칠공부 

 

중국 , 일본 , 한국. 베트남. 인도 세계 여러 나라의 옷을 색칠하여 보세요. 

아래 참고자료도 올려두었으니 보면서 꾸미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국기를 만들어보고 색칠해보며 집에서 활동하며 세계 나라에 대하여 배워요

유치원에서 다른 나라에 대하여 배웠는지 여러 나라 국기를 보며 이야기를 잘하더라고요~

그러는 김에 요것도 만들어보자고 생각하여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여러 나라에 대하여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라며 다른 나라 국기도 색칠해 보시와 용~ 

 

출처 핀터레스트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꿀벌 맘의 색칠공부는 어떠셨나요~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행복한 하루 꿀벌 맘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